하피모가 그런곳이야??
속을 뻔
레이블이
銀座のいちごケーキ
인 게시물을 표시합니다.
모든 게시물 표시
레이블이
銀座のいちごケーキ
인 게시물을 표시합니다.
모든 게시물 표시
2015년 6월 14일 일요일
긴자의 이치고케-키(銀座のいちごケーキ)
긴자의 이치고케-키
銀座のいちごケーキ
도쿄바나나빵에 이어
새로 받아본 긴자의 이치고케키
크기가 바나나빵보다 작네~
완전 폭신할것 같아~
휴~~~
반을 잘라보면 이런 모양~
위 이미지랑은 살짝? 다른 감이 있지만
머 맛있으니 그걸로 됨ㅋㅋ
도쿄 바나나빵도 그렇지만 요 딸기빵도
냉장고에 넣어서 시원하게 먹어야
맛이 지대로 산다는 거!!
이전 게시물
홈
피드 구독하기:
글 (Atom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