레이블이 銀座のいちごケーキ인 게시물을 표시합니다. 모든 게시물 표시
레이블이 銀座のいちごケーキ인 게시물을 표시합니다. 모든 게시물 표시

2015년 6월 14일 일요일

긴자의 이치고케-키(銀座のいちごケーキ)



긴자의 이치고케-키
銀座のいちごケーキ






도쿄바나나빵에 이어
새로 받아본 긴자의 이치고케키






크기가 바나나빵보다 작네~






완전 폭신할것 같아~
휴~~~






반을 잘라보면 이런 모양~






위 이미지랑은 살짝? 다른 감이 있지만
머 맛있으니 그걸로 됨ㅋㅋ



도쿄 바나나빵도 그렇지만 요 딸기빵도
냉장고에 넣어서 시원하게 먹어야
맛이 지대로 산다는 거!!